음악역1939, "가평의 여름밤, 뮤지컬로 무더위 식힌다" - 관내 1만원 이상 영수증 선착순 입장
이효상
07.16 10:12

G-SL(가평 토요 라이브), 26일 ‘뮤지컬 갈라쇼’ 선사
가평군(군수 서태원)이 ‘G-SL(가평 토요 라이브)’ 뮤지컬 갈라쇼를 통해 지역민과 방문객에게 시원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26일(토) 오후 7시 가평 음악역1939 1층 뮤직홀에서 열리며, 뮤지컬 전문 공연팀 멜로컴퍼니(추연성, 신현지, 원유채)가 출연해 귀에 익은 음악들로 무대를 꾸민다. 감미로운 선율과 풍성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뮤지컬 갈라쇼는 올해 G-SL 네 번째 무대로, 가평의 여름밤을 시원하게 식혀줄 전망이다.
가평군은 지역주민과 관광객 모두가 쉽게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G-SL 공연도 그 일환으로 기획됐다.
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밤, 뮤지컬 갈라쇼를 통해 주민과 방문객 모두가 문화로 힐링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을 통해 가평의 문화 향유 기회를 더욱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공연은 관내 사용 영수증을 지참하면 선착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최근 7일 이내 가평군 내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현장에서 제시하면 입장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포스터의 QR코드나 음악역1939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공연 소식은 카카오톡 채널 ‘음악역1939’에 친구 추가 시 개인 알림으로 받을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G-SL 콜센터(☎ 02-3445-422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를 통해 가능하다.